카테고리 없음

요통 제거 - 기분이 나아지는 비결!

물초구역 2020. 7. 20. 14:12


요통 제거 - 기분이 나아지는 비결!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아주 흔한 부상은 요통이나 관련된 허리 부상이다.


이런 부상은 매일 들거나 책상 옆에 앉아 있을 때 발생한다.


이 글은 요통을 피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조언을 제공한다.




요통을 악화시키지 않으려면 단단한 매트리스를 찾아라.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등에는 이롭지 않다는 데 동의한다.


그러나 매트리스가 지나치게 단단하게 굳으면 고통스러운 압력점이 생기기 때문에 둘 사이에서 행복한 매체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몇 가지 다른 매트리스를 시험해 봐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요통을 무시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으며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에서 오는 고통 신호를 완전히 무시한다.


그들은 요통이 저절로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걷어서 없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요통을 무시하고 정상적으로 움직이려 하면 통증이 더 심해질 것 같다.


고통이 줄어들 때까지 활동을 줄이고 싶을 것이다.




요통 완화에 좋은 운동 루틴이 있다.


요가와 같은 활동들은 유연성을 증진시키고, 몸을 유연하게 하고, 부상을 덜 입기 쉽다.


또한, 코어 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은 허리 통증을 없애주는 무거운 리프팅 병동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요통이 시작되면, 심각도를 정확하게 판단하고 더 이상의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며칠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짧은 시간 안에 허리 통증이 가라앉으면 가벼운 부상이라고 봐도 괜찮다.


그러나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심해질 경우 의사와 상의해 추가 진단을 받아야 할 때다.


이틀 이상 꼬박 쉬면 근육이 위축되기 때문에 신체에 더 해를 끼칠 것이다.




요통을 멈추게 하는 좋은 방법은 내가 당신의 발과 엉덩이를 바닥에 평평하게 대고 무릎을 구부리고 허공에 대고 누운 것이다.


뒤꿈치를 뒤쪽으로 최대한 바짝 갖다 대세요, 불편하게 하지 않을 겁니다.


이렇게 눕는 것은 편안하고 앉아있으면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하지만, 편안한 위치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단지 척추를 비틀지 말아라.




요통을 예방할 수 있도록 자세가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허리 통증은 신체 활동으로 인한 부상의 결과일 뿐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허리 부상은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있는 것과 같은 많은 일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요통과 허리 부상은 심각할 수 있다.


당신의 인생은 결국 장기간의 장애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요통으로 인해 악영향을 받을 수 있다.


뒷문제에서 회복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우선 그것을 피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최선의 조언이다.


이미 요통을 앓으려면 제대로 치료할 줄 알아야 한다.


이 글의 정보는 요통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