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결혼식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정보

물초구역 2020. 7. 20. 14:12


결혼식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정보



바라건대 이 사람이 당신이 남은 인생을 함께 보낼 사람이길 바란다.


누군가와 결혼하는 것은 큰 진전이다.


그래서 이것은 일반적으로 완벽한 계획을 필요로 한다.


멋진 결혼식을 올리려면 다음 조언을 이용하라.




의식 전에 가능한 한 자주 통로를 걸어가는 연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선택한 신발로 바닥을 테스트하기 위해 실제 결혼식장에서 그것을 하라.


이렇게 하면 결혼식 날이 오면 걷기에 자신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웨딩드레스는 상당한 비용이 들 수 있다.


드레스 샵을 둘러볼 때, 공식적으로 웨딩드레스로 분류되지 않은 드레스를 보는 것을 기억하라.


신부 들러리 드레스는 선택사항으로 당신의 마음에 들게 할 수 있고, 그것은 신부에게 지정된 드레스보다 더 저렴할 것이다.


더 저렴한 드레스를 고르면서 절약하는 돈은 그것을 바꾸고 스타일리쉬한 디테일을 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인터넷으로 웨딩드레스를 구입하면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언제 주문할지 계획할 때는 배송 및 변경 시간을 고려해야 한다.


수정에 상당한 비용이 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도 중요하다.


예산에서 추가 비용이 허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사진작가에 정착하기 전에 숙련되고 경험 많은 사진작가와 인터뷰를 하십시오.


훌륭한 사진작가는 매우 중요하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좋은 사진작가에 대해 알고 있는지 혹은 온라인 리뷰를 살펴보십시오.




특히 굽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하는지 확실히 알기 위해 전체 길이 거울을 향해 걷는 연습을 해보라.


발목이 꼬일까 봐 걱정되거든 평발로 다녀라.


떨어지는 것보다 섹시한 신발이 조금 덜 나오는 게 더 좋아!



목적지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을 때 온 가족을 신혼여행에 초대하라.


많은 호텔들은 결혼식 자체를 위해서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장기 체재 휴가를 위해 그들의 가격을 낮출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멋진 날과 멋진 방학을 보내도록 도울 것이다!



목적지 결혼식에서 손님들을 위한 멋진 선물은 휴가용 상품들로 가득 찬 손님들의 방에 배달된 바구니 입니다.


당신이 포함할 수 있는 유용한 것들은 지역 명소 팜플렛, 모자, 선글라스, 관광 지도, 일회용 카메라 등이다.


현지 식당에 안내문을 넣을 수도 있다.




완벽한 드레스를 찾아서 샀을지 모르지만, 신부 가게가 중요한 날까지 그것을 보관하도록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드레스가 손상되거나 옷장의 주름진 지저분한 상태가 될 수 있다.


큰 날까지 매장에 보관하면 착용 시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웨딩 케이크는 리셉션의 큰 초점이 되어 아름다운 예술작품이 될 수 있다.


조정용 테이블 천을 추가하면 멋진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고형물, 패턴, 그리고 사틴, 벨벳, 실크 같은 질감이 강한 직물을 사용해 볼 수 있고, 모든 것을 하나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인 관심을 더 가질 수 있다.




결혼 전통의 일부는 "빌린 것"을 입는 것이므로, 친구에게 보석을 빌리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성취하고 싶은 외모를 제공해 줄 수 있고, 당신의 결혼식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리셉션에서 식사를 제공할 계획이 없다면, 표준 테이블을 사용하는 대신에 가구를 빌리는 것을 생각해보라.


차이스, 라운지 그리고 심지어 예선대회까지 당신의 손님들로 하여금 오래된 친구처럼 어울리도록 격려할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 플러시 시트가 있는 특별 라운지 공간을 조성해 투숙객의 편안함과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밖에서 결혼 피로연을 할 거면 요리사에게 알리십시오.


날씨가 더우면 어떤 음식은 잘 유지되지 않고, 바람이 불면 어떤 가벼운 음식은 실제로 날아가 버릴 수도 있다.


아마 너는 접시에 화려한 커버를 사용할 수 있을 거야.


또 다른 고려사항은 음료를 원하는 온도로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를 확보하는 것이다.




남은 세월을 한 사람과 함께 보내기로 한 결정은 가볍게 넘길 일이 아니다.


당신의 사랑에 영향을 주는 결혼식과 함께 새로운 삶을 함께 안내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에 나와 있는 조언 중 몇 가지를 사용하여 결혼식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