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요통 팁

물초구역 2020. 7. 20. 14:14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요통 팁



요통에서 완화를 찾는 것은 요즘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있는 문제다.


다행히도, 요통을 완화시키는 효과적인 방법들이 존재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요통이 심하고 일반 의사와의 진료 일정을 잡을 수 없는 경우, 척추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응급실로 가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무릎 밑에 베개를 베고 누워 있으면 허리 통증이 어느 정도 완화될 수도 있다.


이 자세는 다리에서 등까지 근육과 힘줄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요통이 너의 적수인가? 낮 동안에는 몸을 많이 비틀지 않도록 해라.


청소나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과 같은 특정한 활동은 당신의 등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운동을 할 때는 척추를 어떻게 움직이는지 관찰하고, 아프거나 꽉 조이기 시작하면 속도를 늦추기 시작한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발에 어떤 일이든 할 때 절대 몸을 굽혀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는 동안 실수로 몸을 구부린다.


진공청소기에 기대거나 접시가 가득 찬 싱크대 위로 몸을 구부리는 것은 요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


똑바로 서 있는 상태에서 진공청소기를 밀어서 자세가 잘 맞는지, 허리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책상에 앉아 있는 긴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등을 보호할 수 있다.


서서 걷기를 통해 다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때도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이다.


이것은 너무 오래 앉아있어서 생기는 압박감과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유방절제술은 유방절제술보다 더 잘 알려져 있다.


만약 당신이 여성이고 허리 통증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젖가슴이 당신의 문제를 증가시킬 수 있는지 의사와 상의하라.


매우 큰 젖가슴은 허리에 무리를 주어 요통을 유발할 수 있다.


여성이 가슴 성형수술을 받을 때, 그들은 이 경우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아차린다.




허리 통증이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지 마라; 이것은 단지 고통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긴장을 푸는 법을 배우는 것은 중요한데, 그것은 근육 경련을 경험할 기회를 감소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등의 아픈 근육에 열을 가한다.




허리에 심한 통증이 있을 때는 일어나고 있는 근육 경련을 가라앉혀야 한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침대나 바닥에 누워 아픈 근육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또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나트륨 섭취를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한다.


탈수증을 느낄 때 경련은 더 심해질 수 있다.




허리 통증이 심하면 허리 수술도 고려 대상이 될 수 있다.


덜 침습적인 시술이 충분한 완화를 제공하지 못했다면, 수술은 탐구하는 길이다.


때때로 요통을 유발하는 특정 부상에 대해서도 최선의 선택이다.




보통 세 사람 중 두 사람이 어떤 종류의 요통을 앓게 될 것이라고 믿어진다.


많은 사람들은 그 고통이 한 특정한 사건에 의해 야기되었다고 생각한다.


종종, 부상은 허리 통증에 기여한 많은 요인의 정점에 불과하다.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 동안 몸을 절룩거려라.


다음으로, 몸의 특정 부위에 집중하라.


근육을 천천히 그리고 반복적으로 구부려라.


이것은 당신의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하고 당신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수유하는 엄마들은 소파에서 젖을 먹이지 말고 편안한 의자에 앉아 모유를 먹여야 한다.


모유 수유 중 적절한 자세를 유지하지 않으면 허리 아래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다.


또한 등받이와 의자 사이에 놓인 베개에 등을 얹어 받쳐주는 것도 좋은 생각일 수 있다.




당신은 카페인을 줄이는 것이 요통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카페인은 경련을 일으킬 수 있고 근육에 이미 손상이 있다면 근육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허리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차나 커피를 얼마나 마시는지를 줄인다.




이 글을 읽었으니 이제 허리 통증을 어떻게 해소할 것인지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


이 작품에 포함된 방법은 요통을 크게 개선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따라서 분명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너의 허리 통증은 곧 추억에 불과한 것이 될 것이다.